대구 중구 남일동에 위치한 오차야미테에 다녀왔어요~

 

페이스북에서 일본인이 직접 내려주는 말차라떼로 유명해서 한참 떠들썩했죠 :)

 

저도 다녀왔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ㅠㅠ 자리찾는다고 좀기다렸어요

 

 

 

이분이 일본분이신것 같았어요!

직접 녹차를 갈아서 내려주는데 너무 신기했다는 ㅋㅋ

색감도 예쁘구.. 그리고 오픈키친(?) 이여서 그런지

믿고 먹을수 있었어요

 

 

 

메뉴판은 아이패드로 :)

 

녹차덕후이기두하고, 말차라떼가 제일 유명하니까 말차라떼로 겟!!

 

다음엔 스페셜커피? 저거 먹어보고싶어요 ㅋㅋ 무슨맛인지 궁금..

 

괜히 스페셜이라니까 먹어보고싶은 ㅎㅎ

 

 

 

짠 ㅠㅠ 색감 너무예쁘죠 ㅠㅠㅠㅠ

빨대로 휘저어서 욤욤욤 하면 꿀맛..

 

맛은 생각했던 말차라떼였어요

 

근데 다른곳보다 맛이깊고 진하다고해야하나?

 

녹차라면 사족을 못쓰는 저는 핵감동^^^^^

 

 

 

마지막은 친구 테드지갑으로 갬성샷...

인스타업뎃해야지 총총총

 

 

또방문하고싶어요 :)

근데 사람이 많으니까 테이크아웃해서 먹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