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땅땅이에요!

 

담양떡갈비 한정식으로 유명한 '달빛뜨락'에 갔다가

 

바로 집가기 아쉬워서 담양예쁜카페 폭풍검색ㅋㅋㅋㅋ하다가 발견한곳

 

써플라이에 다녀왔어요 :-)

 

 

 

 

대형컨테이너?를 개조해서 만든곳이래요

완전 넓고 화려했다는

대거인원 수용가능할만큼 정말 컸어요

외부만큼 내부도 엄청에쁨 ㅠㅠ

 

 

 

카운터뒷편에 있는 화장실에서 찰칵.. 관종인줄

 

표정왜이렇게 슬프게나왔지ㅋㅋㅋㅋㅋ

 

아마 사진찍으면서 맘에 안들어서 표정구긴듯 ㅋㅋㅋ

 

 

 

 

ㅠㅠ 내부정말예쁘죠

저기 밑에 I WILL SHINE FOR YOU 라고 적힌 곳이 포토존인듯 ㅋㅋ

바로 밑에 의자도 있어서 인생샷 하나 건졌어요

당분간 프사로 결정 ㅎㅎㅎ

 

 

오늘은 내가쏜다쏜다!

초콜릿커버춰랑, 밀크티2개, 애플주스 하나시켰어요

민주야.. 초콜릿 먹고싶다해서 초콜릿시켰는데 왜안머거!!

 

아무도안먹어!!

저렇게 해서 25000원쯤 나온듯..

가격대는 좀비쌌어요 ㅠㅠ

 

 

 

마지막 사진은 우리착한동생 민쥬~~♥

바람을 휘날리며 인생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놀러다니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