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땅땅입니다:)

동성로예쁜카페 coming to you에 다녀왔어요~

아카데미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는 너에게간다 카페!

 

 

 

평일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저희말고 한테이블정도 ?

되게 모던한느낌, 주말때 손님많을것 같아요 ㅋㅋ

평일에 와서 정말 다행

 

 

저는 아메리카노, 친구는 밀크티를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니까

두가지 중에 고르라고 하더라구요

버터펫크리오, 로사 !

저는 진한맛이 궁금해서 로사로 선택 했어요~

 

 

 

친구가 찍어준 인생샷 ㅎㅎㅎ

예쁜척은 혼자 다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이름과 잘맞게, 대표하는 그림도 다리두개 ㅋㅋ 넘귀여워요:)

밀크티 한번도 안먹어봐서 친구꺼 뻇어먹었는데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근데 친구는 비린맛난다고 별로라고했다는 ㅇ..ㅇ

개인차가 심한가봐요 밀크티가~

 

 

 

 

요렇게 휴지들고 장난도 쳤답니다 ㅋㅋㅋ

재밌었던 하루였어요 :)

다음에는 다른메뉴 먹으러 와야겠어요

 

디저트류도 판매하고있으니 같이먹으면 좋을듯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