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땅땅입니다 :)

밥먹고, 근처카페를 찾다가 베이커리카페

'오월의아침'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오월의아침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왔네요~

남구 대명동쪽에 앞산에도 오월의아침 본것같은데

상인동 요기가 바로 본점이라네요

 

 

10월 한달동안 이벤트도 진행하고있더라구요

 

페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에 오월의아침 관련소식 업로드하면

 

1000원 할인 해주는 행사! 놓치지마세요

 

단,2만원이상 구매라는점 ^^.. *커피제외 only 빵만!*

 

 

깜바뉴부터 크로와상까지 다양한 빵들이 판매되고있었어요 ㅠㅠ

 

빵덕후인 제게 빵집은 고문과도 같은곳 ㅠㅠ 다먹고시펑..

 

저도 이제 홈베이킹 취미로 시작해보려고 며칠전에 오븐을 샀는데

 

홈베이킹 글도 업로드할께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

 

 

 

내부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아기자기했어요

사장님이 아기자기풍을 많이좋아하시나봐요

근데 뭔가 배치가 따로따로 노는느낌이라 신기했어요 ㅋㅋㅋ

하늘도 구름구름 :)

 

 

 

 

요렇게 각빵마다 시식도 할수있다는점!

시식 해보고 빵을 고를수있어서 너무좋네요

 

 

저는 마늘바게뜨 되게 좋아하는데요 ㅠ.ㅠ

부스러기밖에 없었지만 야금야금 맛봤답니다 ㅋㅋ

 

 

고심끝에 고른 두개!

아 오월의아침에서 단팥빵이 유명하다해서

단팥빵 하나골랐어요!

나머지 하나는 딱 한개남았길래 구매했는데 이름까먹..

 

중간에 노란부분이 크림? 이구 겉부분이 초코여서

되게 맛있었어요 :-)

 

다음엔 다른빵 먹으러와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