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땅땅입니다

아는오빠가 점심한끼 같이하자고해서

고요남에 다녀왔어요 :)

 

한참 페북으로 많이 봐서 익히 알고있던곳!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고요남!

드디어 방문해봤어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ㅠ.ㅠ

가격이 좀있는 편이여서,

저희는 한우육회비빔밥하나하고 55센치한우육회초밥(2인분),한우물회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기본 2인분이상 시켜야하더라구요

자전부리는 요로케~

가지랑,양파간장?,김치,장조림이 나왔어요

 

 

처음으로 나온 한우육회초밥!!

55센치 맞는지 재보고싶은 ㅋㅋ호기심발동!

근데 정말 길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ㅋㅋㅋ

근데 대체로 매워서 물이랑 계속 같이 먹어줬답니다

맛있었던 초밥 :)

 

 

전체샷!

저는 여기서 한우물회가 제일맛있었다는!

새콤새콤하니 취향저격 >_<

저 불고기덮밥도 매웠어요!

세개 다맛있는데 한우물회가 제스톼일~

 

 

한우육회 시키면 밥한공기도 같이 주더라구요,

같이 말아먹으란소린가 '-'?

 

여튼 간만에 맛있는식사하고왔어요 쩝쩝

가격대가 비싸서 재방문은 안할것같아요

너~~~무 맛있다 이것두아니였구!

 

한번 방문해볼만한곳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