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땅땅입니다.

며칠전에 배선생족발을 다녀왔어요!

 

 

입구를 한참찾다가 보니깐

2층으로 올라오라는 표지판 발견!

바로 2층으로 갑니다 통통

 

 

 

배고파서 앉자마자 바로주문했어요

족발+보쌈세트!

기본밑반찬으로 양파절임, 무절임, 각종장들

그리고 돼지고기찌개까지 나오네요 ^^

 

 

 

주먹밥도 따로시켰는데요~

주먹밥은 그냥 밥+김+소스+단무지

소스는 마요네즈인것 같더라구요 !

비닐장갑과 같이나오는데 만드는거는 직접하셔야해요

정석 주먹밥 레시피 답게 맛있었어요 ㅎㅎ

 

 

 

처음으로 나온족발!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ㅠㅠ..

지인이 여기는 숯불족발이나 불족발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거시킬껄 후회..

 

 

마지막으로 보쌈이 나왔답니다!

살코기보다는 비계가 많은것 같아서

살짝아쉬웠다는..

보쌈밑에는 숙주나물도 있어서 같이 얌얌얌 ^^

 

 

총평 : 그다지 맛있진 않음 보통.

 

재방문의사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