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월달에 오사카를 갔었는데,

출국하기전부터 꼭 가고싶었던곳 ㅠㅠ 이치란라멘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3박4일동안 2번이나 갔답니다 ㅋㅋ

첫날 그리고 마지막날 야식으로 ! 너무 맛있어요

 

1호점,2호점 있는데 1호점은 사람이 너무 많다고해서

2호점으로 입장 :)

 

처음에 다른곳을 이치란라멘으로 착각해서 들어갔다가 나왔어요..

금룡라멘이였나..여튼 주인집 할아부지가 환불해주셨는데 괜히 죄송했..ㅎ

 

 

요렇게 들어가면 자판기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직원들이 많아서 설명해준답니다 :)

 

저희는 미리 탐사를 하고가서!

차슈,계란,라멘 요롷게 세개를 뙇

 

 

 

자리에 앚으면 요렇게 주문용지를 주는데요,

아무래도 오사카는 한국관광객이 많아 그런지 한국말로 밑에 적어놨더라구요

 

저는 기본,기본,기본,실파,넣음,비밀소스4배, 면 부드러움  요렇게했어요

 

마지막날에 먹을때는 비밀소스5배했는데 별차이없었어요! 근데저는 4배가 더좋았다는 ㅎㅎ

 

 

 

 

 

저는 계란을 추가했으니까 계란이 먼저나왔어요~

흰색달걀이 나온다는거에 1차 놀랬고

완전 반숙달걀이라 2차 더놀램 ㅠㅠ

 

왼쪽에는 개인정수기가 있어요~ 따라마시면됩니당

 

 

진짜 하얗죠 ㅋㅋㅋㅋ 넘쪼꼬미 귀욥귀욥

 

 

드디어 나온 이치란라멘 ㅠㅠ와 환상의맛..잊을수없졍

차슈 호로록 계란 호로록

밥까지추가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

왜 다들 이치란이치란 하는지 알겠다는

 

또 일본가면 이치란 계속먹을꼬에요 강추 :-)

 

 

+ Recent posts